낙태수술 대체 의약품 미프진

 

낙태 수술(임신 중절 수술)로 세계에서 매년 7만명의 여성이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낙태 수술 결과는 의료 자료로 남아 있게 되어 피해를 받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낙태 수술로 신체적 장애를 입거나 사회적 낙인, 불임, 수치심, 우울증 등 2차 피해를 입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낙태수술의 부작용으로 생명을 위협할 정도의 극심한 출혈 때문에 수혈이 필요한 사람들도 있었으며 방광, 내장 및 복부에 천공이 생기거나 복막염 또는 복부 농양으로 인해 조직이 감염되어 이를 제거하는 수술이 필요한 여성들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1차적 합병증은 치료가 가능할지라도 이후 만성 통증, 빈혈, 불임 등 장기적 문제를 겪게 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단지 한 번의 임신을 원치 않았던 것이지만 결국 다시는 임신을 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는 것이죠.

임신 중절은 간단한 수술이지만 후유증 과 부작용등이 심각하여 대채 의약품인 낙태약 복용을 권장 하는 세계적인 추세이고 수술보다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료 시술인것을 이미 세계 여러 국가에서 입증 되었고 현제도 원치않는 임신부들에게 의사들이 권장 하고 있습니다.
총 5정으로 구성 되어 있는 낙태 유도제 요법은 국경없는의사회 치료 센터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요법이며 이는 외래환자들에게도 제공되고 있고 세계 여성 인권 단체에서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머지않아 안전하지 않은 낙태수술이 보다 안전하고 복용 가능한 약물 낙태로 대체되는 것입니다.

의사들은 수익이 있어야 병원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한 수술비용을 부풀려 엄청난 이득을 보고 있으며 먹는 낙택약인 미프진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으로 모든 여성분들에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술적인 상담은 가치가 없습니다.
현재 세계적(미프진 합법 국가 기준)으로 미프진을 복용하고 있는 여성들이 매년 7천만명 이상 이며 그 추세는 매년 늘어나고 있습니다.

무모한 모험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명하고 안전한 선택으로 원치않는 임신을 해결 하시길 바랍니다.